J.PARKER'S HAPPY LIFE

뒤로 검색

멋진 텍스트큐브 스티커

2007/10/10 23:51

얼마 전 Needlworks 블로그에 실린 'Textcube 스티커를 바라보는 우리들의 자세'의 글을 보고 스티커로 만들어지니 훨씬 멋지다는 생각을 했었다. 이 스티커는 지난달 29일에 텍스트큐브 개발자 공헌자님들과의 만남이 있을 때 받을 계획이었는데 개인 사정으로 참석 못하는 바람에 gofeel님께서 손수 노란 편지봉투에 스티커로 무장하여 보내주셨다.

스티커가 적당한 크기였으면 차량에도 부착했을 텐데 아쉽게도 정말  gofeel님 말씀대로 너무 아담한 크기였던 것이다. 다음엔 차량용도 생각해보신다는 gofeel님 말만 믿고 하얀 피부색을 드러낸  'Macbook', 'Apple Keyboard', 'Apple Remote'에 스티커를 떡 붙여 버렸다. 그리고 가지고 있는 검정색 휴대폰에 시도 해보았지만 하얀 바탕의 작은 스티커는 영 아닐듯하여 투명 스티커를 척 부착해보니 정말 '아니올시다'였다. 확실히 이번 스티커는 하얀색 바탕에 부착하면 정말 딱 맞은 듯 하다. 다음엔 하얀색이 아닌 곳을 위해 하얀색 글자로도 찍어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 특히 차량용도 기대된다.

아래는 부착한 것을 최대한 손떨림을 줄인 상태에서 찍어봤다. 정말 형광등 아래에서 손으로 찍기란 정말 어렵다.


Tags

keyboard, Macbook, 스티커, 텍스트큐브
이 페이지는 Textcube 1.10.2 : Attacca 로 구동됩니다 데스크탑 화면